•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신혼여행? 신부는 50% 할인해드립니다! 등록일 2005.04.01

신혼여행? 신부는 50% 할인해드립니다!

※ 비씨카드 여행팀(www.bctour.co.kr) 본격적인 웨딩시즌 맞아‘웨딩 페스티벌’열어
※ 4월 30일까지 예약시 신부의 여행경비 50%할인 및 무이자 3개월 할부혜택
※ 여행 숄더백, 국제전화카드, 롯데상품권3만원(선착순 30쌍) 무료제공
※ 동남아(대구, 부산 출발 가능), 남태평양, 동북아 등 세계 유수의 여행상품만을 엄선

본격적인 혼수시즌을 맞이하여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들을 잡기 위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신혼여행 할인혜택이 등장하여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비씨카드(www.bccard.com)는 4월 30일까지 ‘웨딩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기간동안 비씨카드의 여행사업부인 ‘비씨투어(www.bctour.co.kr / 02-3705-5166)’를 통해 해외 신혼여행을 예약하면 신부의 여행경비를 50% 할인해준다.

신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행상품은 동남아, 남태평양, 동북아 등 신혼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만 엄선하였으며, 결혼이 집중되는 4,5,6월 출발상품에도 적용되어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방콕/파타야 오션 마리아 요트클럽 4박 5일 상품은 신랑은 799,000원이 적용되지만, 신부의 경우 50%할인된 399,500원으로 적용되어 총 비용대비 2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대구, 부산공항에서 직접 출발할 수 있는 여행상품과, 신부는 항공료만 내고 갈 수 있는 이벤트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모든 신혼여행 상품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3개월의 혜택과 함께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과,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해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한번 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비씨카드 여행팀 정상욱 팀장은 “이번 행사는 비씨카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고품격의 여행상품만을 엄선했다”면서 “달콤한 신혼여행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