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아이러브 패밀리카드 출시 등록일 2005.11.01

 

비씨, 신개념 가족카드 ‘아이러브 패밀리카드’ 보급

- 가족에게 본인회원이 희망하는 카드한도를 부여한 후 해당 한도내에서만 사용
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가족카드

- 자녀용 아이러브 패밀리카드에는 룸싸롱, 안마시술소 등 퇴폐, 유흥업소에서
사용을 차단하는 ‘크린카드’ 서비스도 도입

- 본인회원과 동일한 서비스를 획일적으로 적용받는 종전 가족카드 상품과는 달리
여성회원과 대학생 등 자녀들의 기호에 맞는 서비스 중심으로 구성한 배우자용,
자녀용 카드 2종류 상품으로 출시

 

부모가 결제책임을 갖고 가족에게 카드를 발급해 주는 가족카드의 사용상태에 대한 관리가 더욱 확실해질 전망이다.

비씨카드는 오는 8월 1일부터 가족회원의 카드사용한도와 사용업소들에 대한 관리를 명확히 할 수 있는 신개념 가족카드인 ‘아이러브 패밀리카드’를 출시한다.

부모등이 사용대금 결제책임을 본인으로 하면서 자녀에게 발급해 주는 기존의 가족카드와 이 카드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가족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사전에 부모등이 미리 정해 놓는다는 점이다.

즉, 부모중 1명이 본인회원으로 비씨카드를 발급받은 후 자녀 2명에게 이 카드를 발급해 줄 경우 부모가 자녀의 월간 용돈규모나 희망 소비규모등을 감안, 본인의 한도내에서 각각 한도를 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모 1인의 카드한도가 300만원이라면 자녀 1명씩에게는 20만원씩, 배우자에게는 100만원의 한도를 부여할 수 있다. 배우자에게는 자녀 20만원 한도의 차액 260만원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할 수도 있다.

개별적으로 한도를 부여하는 것과 함께 자녀들에게는 유흥업소에서 사용을 할 수 없도록 ‘크린카드’서비스를 적용한다.

크린카드 서비스를 적용할 경우 룸싸롱, 안마시술소, 퇴폐이발소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해 진다.
이 카드는 배우자, 부모, 자녀일 경우 입회가 가능하며 카드는 다양한 가족회원의 계층으 감안하여 신용카드와 예금범위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체크카드, 일정금액을 충전한 후 잔액범위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기명식 선불카드의로의 발급이 가능하다.
이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
이카드중 신용카드는 탑포인트를 0.1~0.3%를 적립해 주며 가족회원 추가신청시 SMS 무료서비스, 카드발급시 외식할인쿠폰 1만원권을 공통서비스로 제공한다. 그중 배우자를 지향해 발급되는 로즈마리 카드는 쇼핑을 즐겨하는 여성계층을 위해 전국 모든 백화점과 의류점, 제화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을 할인해 준다. 자녀용 라벤더카드는 유흥주점 등 퇴폐업소에서는 사용이 거절되는 클린서비스를 도입하면 벨소리 캐릭터 월 1회 다운로드 서비스, 통신요금 자동이체시 신용판매 이용액의 0.3%를 요금에서 할인해 준다. 환전시에는 30%를 우대해 준다. 최대 5천원 국제전화 무료 이용서비스와 함께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등 주요국가에 1개월 이상 체류 유학생에게는 휴대폰 무료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학생 특별플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험가입시 스페셜 SOS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