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BC카드, “미술작품 무료로 렌탈 해드립니다” 등록일 2010.09.08

BC카드, “미술작품 무료로 렌탈 해드립니다”

사진설명) BC카드는 9월8일부터 12일까지 아우디 분당 전시장에서 미술품 전시회를 열고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미술품 무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미술품을 관람하는 모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www.bccard.com)는 9월8일부터 12일까지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한 아우디 분당 전시장에서 국내 화가 미술품 전시회를 열고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술품 무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BC카드 고객들에게 국내 유망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소개하고, 미술품 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가의 미술품을 일반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생활 인테리어 소품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전시회는 김연규 화백을 포함해 국내 중견•신인 작가 40명의 작품 100여점을 소개한다. 모든 전시 작품은 렌탈 및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장을 방문한 BC카드와 아우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전시회 출품작 1개월 무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뽑은 최고 인기작가의 작품 1점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은 행사 마지막 날인 12일 실시한다. 결과는 당첨된 고객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미술품은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직접 운반해준다.

전시회 주제는 ‘공간(空間)에 대한 상상(想像)-공상(空像)’이며, 예술작품은 언제, 어디서나 공간을 아름답게 꾸미고 삶을 가치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미술관이 아닌 자동차 전시장에 미술품을 배치해 생활공간 역시 미술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BC카드 DB전략 박현철 팀장은 “이번 서비스는 미술품이 정서적인 만족감을 주는 일상 생활의 인테리어 소재로 전환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고가의 사치품으로 인식되던 미술품도 일반인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자 기획된 국내 카드사 최초의 서비스이다”라고 말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연말에 미술품 렌탈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여 미술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열리며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씨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