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BC카드,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10.11.26

BC카드,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콘서트 개최

사진설명) BC카드는 26일(금)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모금을 위해 “ BC 사랑더하기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은 BC카드 장형덕 사장(가운데)이 콘서트 진행을 맡았던 김용만氏(좌측)와 현영氏(우측)에게 “BC 사랑더하기 콘서트”를 개최한 이유를 설명하는 모습

“BC에 사랑을 더하세요”.. BC 사랑더하기 콘서트가 2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립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11월 2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모금을 위해 “BC 사랑더하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BC 사랑더하기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진행되는 콘서트로 BC카드 홈페이지에서 기부되는 TOP포인트, 행사당일 BC카드 사랑의 빨간밥차에서 판매되는 분식 수익금, 스타 도네이션 및 ARS 모금 등으로 마련되는 수익금 전부는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BC카드는 사랑더하기 콘서트를 통해 모금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26일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방송인 김용만氏와 현영氏의 사회와 가수김장훈, 성시경, 백지영, 손담비, 휘성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BC카드는 이번“BC 사랑더하기 콘서트”에 다문화가정 및 BC카드 고객 등 총 6천여명을 초대할 예정이며, 11월 6일부터 23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TOP을 기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BC카드 장형덕 사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TOP 기부 등의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용기와 힘을 주고 고객에게 보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