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여행엔 BC, 9만9천원에 인기노선 항공권 제공 등록일 2018.03.05

여행엔 BC, 9만9천원에 인기노선 항공권 제공

  • 매월 전세계 특정지역 선정, 9만9천원 특가 항공권 제공…국제선 항공권 예매시 최대 13% 할인도
  •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호텔 결제시 상시 10% 할인 및 항공∙여행 등 업종 2~6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www.bccard.com)는 매월 전세계 도시를 9만9천원에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하는 ‘여행엔 BC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여행엔 BC는 가성비를 뛰어넘어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까지 더했다.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9만9천원 세계일주 ▲국제선 항공권 최대 13% 할인 ▲해외호텔 상시 10% 할인 ▲항공, 여행, 호텔업종 2~6개월 무이자 할부 등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

먼저 ‘9만9천원 세계일주’는 매월 첫번째 월요일에 해외 인기노선을 선정하여 응모고객 에게 항공권을 9만9천원 특가에 제공한다. 3월 첫번째 여행지는 일본 ‘오사카’로 오는 18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응모시 인터파크 ID, 이름, 휴대전화를 반드시 기입해야 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다음달에는 홍콩, 하와이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국제선 항공권 최대 13%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BC투어 홈페이지(tour.bccard.com)및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정과 도시를 선택 후 BC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상시 최대 13%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제공하며, BC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발권수수료가 면제된다.

아울러 고객의 편안한 숙박을 위한 해외호텔 서비스도 준비했다.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호텔 예약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BC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10% 즉시 할인된다. 마지막으로 항공, 관광, 특급호텔 등 여행관련 업종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영업부문장(전무)는 “지속적인 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BC카드 만의 여행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고객 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여행의 즐거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¹ 우리카드,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에서 발행된 BC카드(신용, 체크카드) 고객 대상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