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선불형 하이패스 카드, BC카드가 알아서 충전해드립니다 등록일 2018.06.14

선불형 하이패스 카드, BC카드가 알아서 충전해드립니다

  • 하이플러스카드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 출시
  • 카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가 되면 BC신용 및 체크카드로 사전 설정 금액만큼 자동충전
  • 서비스 출시 기념 8월 15일까지 신규 이용 고객 대상 최대 8천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www.bccard.com)가 가 하이플러스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승석, www.hipluscard.co.kr)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를 출시하고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는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로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가 되면 BC 신용 및 체크카드¹로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충전해주는 서비스다. (첨부자료 참고)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발급과 BC카드 자동충전 설정은 고속도로 톨게이트 및 휴게소, 전국 GS25편의점, 그리고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8월 15일까지 최대 8,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15일까지 자동충전식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에 BC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설정한 뒤 8월 15일까지 1회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1인당 1회 限)

또한 7월 15일까지 기존 일반충전식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를 자동충전식 선불카드로 전환하고 BC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설정한 고객 중 8월 15일까지 1회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3,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1인당 1회 限)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곳곳에 BC카드의 편리함이 가득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는 하이플러스카드가 출시한 선불형 하이패스 카드다.

고객이 직접 잔액을 충전하는 ‘일반충전식’ 카드와, 개인 계좌 및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잔액 미달 시 일정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식’ 카드로 나뉜다. ‘자동충전식’ 카드는 고객이 충전금액을 선택할 수 있는 ‘일반형’과 5만원으로 고정된 ‘셀프형’으로 나뉜다.

‘자동충전식’ 카드는 ‘일반충전식’ 카드와 달리 카드 발급 비용이 무료²다. 또한 신용카드로 분류되는 ‘후불형 하이패스 카드’와 달리 연회비가 없으며, 후불형 하이패스 카드 발급이 어려운 고객도 발급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첨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 설정 가능 금액
구분 금액
일반형 자동충전 금액 \ 50,000 \ 70,000 \ 100,000 \ 200,000
충전 기준 잔액 \ 10,000 이하 \ 20,000 \ 30,000 이하
셀프형 자동충전 금액 \ 50,000
충전 기준 잔액 \ 10,000 이하

¹우리/기업/대구/부산/경남/NH농협/KB국민/KEB하나/SC제일은행에서 발급받은 BC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²他 일반 충전식 카드는 발급비 5,000원 발생

다음글 BC카드와 맛있게 대한민국 응원하고 경품 받으세요
이전글 BC카드-유니온페이, 한국 내 디지털 결제 역량 강화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