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동명: 용화(가명, 17세)
용화는 증조모와 외조모, 그리고 남동생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용화는 부모님의 이혼 후 어머니와 함께 지내왔지만, 어머니마저 난소암 진단을 받아 갑작스럽게 돌아가시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의 사망 후 용화는 남동생과 함께 외조모의 사랑과 보살핌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가정 내 경제적 어려움으로 충분한 교육적, 생활적 지원은 늘 부족한 형편이었습니다.
더욱이 증조모의 치매로 인해 외조모는 병수발과 손자들의 양육, 그리고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생계비를 마련해야 하기에 늘 어깨가 무거운 실정이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후원자님께서 정성껏 모아주신 BC TOP기부 후원금은 용화와 용화의 가족들이 다시금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생활할 수 있도록 큰 버팀목이 되어주었습니다. 이제 용화는 또래 친구들처럼 학원 강의를 수강하며 부족한 학업을 보충할 수 있게 되었고, 외조모의 수입과 정부보조금만으로도 늘 부족했던 가족의 생활비로 귀중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내년이면 고등학생이 되는 용화의 남동생 또한 헌 교복 대신 깔끔한 새 교복을 입고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었다며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들께서 다시금 활짝 웃을 수 있게 따스한 마음을 나눠주신 후원자님께 용화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꼭 열심히 공부하여 은혜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용화와 용화 가족들에게 보내주신 후원자님의 따스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