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열한 살인 연희는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서 2007년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연희 어머니께서는 자활근로를 하시며 연희 자매를 열심히 키워오셨으나, 일하시는 도중 팔꿈치를 다쳐 테니스엘보 진단을 받으시어 현재 경제활동을 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또한 연희는 5살부터 편도염을 앓아오다 복막염으로 인한 수술을 4번이나 받았으며, 이로 인해 심한 간질 증상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연희는 간질증상의 완화를 위해 단백질 영양제를 매일 복용해야만 하지만 약값이 매우 비싸 약물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금번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BC TOP 후원금을 통해 연희는 3개월마다 받는 정밀 종합검진에 대한 비용이 마련되었으며, 간질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영양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홀로 신체적 고통을 견뎌내던 연희는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사랑을 등에 업고 표정부터 한층 밝아졌습니다. 더불어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용기 덕분에 미래에 대한 자신의 꿈을 다시금 일으키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왔습니다. 신체적,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꼭 흉부외과 의사로서의 꿈을 이루어 자신처럼 병들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말하는 연희를 보며, 사랑만이 그 어떤 고통도 경감시킬 수 있는 최고의 진통제 효과를 가진다는 말을 실감하게 됩니다.
아직도 걸어나갈 길이 많은 어린 연희가 따듯한 응원의 손길들에 힘입어 한발 한발 희망의 발걸음을 계속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