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 Office - BC카드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BC카드, 그린기업카드 출시 등록일 2012.02.09

BC카드, 그린기업카드 출시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일상적인 신용카드 사용만으로도 녹색생활을 실천하는 그린카드의 기업용 버전인 BC 그린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BC그린카드는 이명박 대통령이 1호카드를 발급받은 이래 9개월만인 지난 1월 100만장 발급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말 금융감독원 선정 '2011년 최우수 신용카드 상품'으로 선정된 카드이며, BC 그린기업카드는 BC그린카드의 기업용 버전이다.


이 카드는 국내 신용카드 사용액의 0.1~0.2%를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녹색제품 구매금액의 1~5%를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할리스커피, 오피스넥스 등 에코머니 제휴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전국 180개 문화, 체육시설 무료입장 및 현장할인, 연회비 면제 등 기존 개인용 그린카드에서 제공되는 혜택이 대부분 제공된다.


또한 ▲ 통합 회계관리 서비스 ▲ KT 금호렌터카 35% 현장할인 (제주지역 제외) ▲ 전국유명 호텔, 콘도 최대 50% 할인혜택 등과 같이 기업에 유용한 혜택들도 추가로 제공된다.


BC카드 관계자는 “BC 그린기업카드는 기존의 그린카드와 마찬가지로 일상적인 신용카드 사용만으로도 녹색생활을 실천하면서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면서, “BC카드는 앞으로도 그린카드의 참여기업 및 공공기관의 확대를 통해 친환경소비 확대를 이끄는 친환경 기업으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C 그린기업카드는 우리은행, NH농협,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