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 Office - BC카드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각종 스탬프 카드로 "뚱뚱"해진 지갑, "스마트 오더" 어플리케이션으로 "홀쭉"하게! 등록일 2012.06.20

각종 스탬프 카드로 "뚱뚱"해진 지갑, "스마트 오더" 어플리케이션으로 "홀쭉"하게!



지갑 속에 있던 각종 스탬프 카드, 이제 "스마트 오더" 하나면 정리 끝!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스마트 오더" 어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 오더" 어플리케이션은 △ 가맹점 방문 시 실물로 제공받은 스탬프 카드를 가지고 오지 않아 다른 카드로 적립을 하거나, △ 분실 시에 그 동안 적립 받은 내역들을 보장받지 못했던 불편들을 보완해 스탬프 카드를 모바일로 저장하여 카드결제와 연계해 자동으로 통합, 관리해주는 서비스이다.

"스마트 오더" 어플리케이션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소지자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먼저 7월 31일까지,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BC카드로 5천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스탬프 1매를 지급하며, 5매를 모으면 "아이스초콜릿" 교환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배스킨라빈스 및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결제시에도 모바일 스탬프 1매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5매를 모으면 전국 배스킨라빈스 및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콘 5천원권" 교환쿠폰도 제공한다.

여름철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세트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에버랜드 입장 시 할인카드를 한번에 조회하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BC카드 이재용 전략사업본부장은 "최근 BC카드는 스마트폰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바일 결제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서비스를 통해 BC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