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 Office - BC카드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 쉬워진다 등록일 2013.02.27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 쉬워진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오는 3월부터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발급 절차를 간소화할 예정이다.

최근 BC카드가 자사 모바일카드 회원들의 비중을 분석한 결과, 2~30대 젊은 세대의 비중이 약 61% 정도 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30대 남성들의 비중은 18%인 것으로 나타났다.

비교적 젊은 세대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카드는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더불어 모바일카드 사용시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 등으로 인해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연말정산시 공제율이 높은 체크카드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젊은 세대들이 모바일카드의 편리성 및 혜택을 인지하고 발급받아 사용 중에 있지만, 모바일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 은행에서 발급받은 플라스틱카드를 보유 중이거나 △ 은행을 방문해 플라스틱카드를 발급받아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BC카드는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 시 플라스틱카드의 보유 유무와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통해서 모바일 체크카드를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향후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 절차가 간소화된다면 바쁜 시간에 쫓겨 은행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면서, "체크카드는 연말정산시에도 공제율이 30%에 달해 다양한 혜택이 탑재된 모바일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젊은 직장인들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BC모바일카드는 1월말 현재 35만장이 발급 중에 있으며 2012년 4/4분기 사용액은 100억원 가량으로 나타나는 등 점차 그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