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 Office - BC카드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BC카드, "Oh! point" 회원 50만명 돌파 등록일 2013.07.08

BC카드, "Oh! point" 회원 50만명 돌파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개인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자사 포인트 프로그램인 "Oh! point" 회원 가입자수가 6월 한달 동안에만 24만명이 늘어나는 등 출시 100일만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일 평균 신규가입자수는 2만명 수준으로 이런 추세라면 7월 말에는 회원수가 100만명을 넘어 설 것으로 전망되며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연말까지는 누적회원수 400만여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Oh! point" 홈페이지(www.ohpointcard.com)에서는 50만명 회원 가입 돌파를 기념해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7월31일까지 진행 중이다.

"Oh! point"의 이름에서 착안한 "Oh! minute" 프로모션은 기본 경품으로 스타벅스 캔커피가 제공(일 선착순 1,500개)되며,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매일 오후 5시55분부터 선착순 15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BC카드는 8월까지 총 10개 발급사에서 "Oh! point" 서비스를 탑재한 23종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제휴카드 상품을 계속 확대 할 예정이다.

올해 4월에 탄생한 "Oh! point"는 통신사, 은행, 카드사 및 자체 포인트 운영사업자가 모두 참여하는 개방형포인트 서비스로서 포인트를 적립소진하는 고객 및 적립할인을 제공하는 제휴사 모두에게 value를 제공하는 오픈 플랫폼 구조의 포인트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특정 가맹점을 이용할 때 포인트 적립은 물론 차감을 통한 할인 및 별도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올레클럽 회원의 경우 보유중인 별을 "Oh! point" 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Oh! point" 는 이마트, CGV,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롯데월드, 세븐스프링스, kt 금호렌터카, 슬립리스인시애틀, 드롭탑, 오렌지팩토리, 장수가, 슈마커, 카젠, 오토오아시스, 팝스토어, 코노피자&카페 등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화, 쇼핑, 레저, 외식업종 등 전국 11,000여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연내 5만 개의 가맹점을 확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혜택 안내 및 회원가입∙카드발급 서비스는 "Oh! point" 홈페이지(www.ohpoint card.com)와 모바일 앱, BC카드 앱을 통해 가능하며, 스마트 지갑 어플리케이션인 MoCa를 통해서도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