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 Office - BC카드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이강태 사장, 안전행정부로부터 감사장 수여 받아 등록일 2013.10.25

이강태 사장, 안전행정부로부터 감사장 수여 받아


-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안전행정부로부터 장관 감사장 수여
- 24일, 서초동 BC카드 사옥에서 감사장 수여식을 갖고 경찰청과의 업무협력 강화방안 논의

BC카드 이강태 사장이 68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사진은 BC카드 이강태 사장(오른쪽)이 경찰청 김헌기 지능범죄수사과장(왼쪽)에게 감사장을 전달받는 모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이강태 사장이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안전행정부로부터 장관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안전행정부 장관 감사장은 제 68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경찰업무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며 유공경찰관에게는 표창장, 민간인에게는 감사장이 각각 수여된다.

이번 수상에서 BC카드 이강태 사장은 ▲ 신용카드 범죄 관련 일선 경찰관 교육 ▲ 경찰청 사이버교육 컨텐츠 제작 지원 ▲ FDS를 활용한 신용카드 범죄 예방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지난 24일, 서초동 소재 BC카드 사옥에서 진행된 감사장 전달식에는 BC카드 이강태 사장이 경찰청 지능범죄수사과 김헌기 과장에게 감사장을 전달받았으며, 최근 발생되고 있는 신용카드 관련범죄 등의 예방을 위한 경찰청과의 업무협력 강화방안을 논의하였다.

BC카드 이강태 사장은 "BC카드를 대표해 감사장을 수여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찰청과의 긴밀한 업무협조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이 안전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