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 Office - BC카드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BC카드, 입동맞이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 진행 등록일 2013.11.07

‘사랑,해 봉사단’과 함께 따뜻한 2013년 겨울 보내세요

BC카드, 입동맞이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 진행


- 도보, 자전거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이동거리에 따라 에코머니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
- 11월 5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교통안전공단과 서비스 활성화 추진을 위한 MOU 체결
- 그린카드와 그린교통포인트서비스의 연동을 통해 국가 온실가스배출량 저감에 기여할 것


2,700만 고객과 함께 하는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입동을 맞아 소외계층 월동준비 지원을 위한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는 BC카드가 2006년 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한 특장 5톤 차량 내부에 생필품을 진열한 후 이용객들의 거주지 근방으로 찾아가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09년부터 매년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6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에는 BC카드 오경섭 상무를 비롯하여 이성 구로구청장, 사회복지협의회 홍기은 사무총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 2시간 동안 행사가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BC카드 '사랑,해 봉사단' 단원 40여명도 참여해 행사진행을 도왔으며, 거동이 불편한 가정에는 직접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BC카드 오경섭 상무는 "BC카드는 매년 주위의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는 식품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행사를 통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환경에서 겨울을 지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주위의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005년부터 빨간밥차 무료급식 지원, 이동푸드마켓행사 등을 임직원 봉사활동과 병행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