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백으로 활동하는 김해지역의 두 번째 봉사활동이 있었습니다. 첫 활동 때 보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푸짐한 만둣국을 대접 해드렸습니다. 드시는 분도 기뻐하시고 드리는 저희도 기쁜 활동! 식사 배식을 마친 후에는 도시락을 만들었는데요. 빨간밥차까지 나오지 못하시는 어르신들께 직접 도시락을 배달해 드린다고 합니다. 김해팀 빨간밥차 봉사단! 오늘도~ 파이팅!
서울구로팀은 새벽 4 시반에 근로노동자를 위한 빨간밥차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합니다 . 새벽 이른 시간 일어나 봉사활동 하러 오는 길이 피곤하지만 , 활동 후의 개운함은 날아갈 듯이 상쾌합니다 . 새벽버스를 타고 오는 봉사자부터 집이 멀어서 활동 전날 구로근처 친구 집에서 숙박을 하고 봉사에 참여하는 분까지 ! 서울구로팀의 열정은 떠오르길 준비하는 이글거리는 아침 해처럼 뜨겁고 아름답습니다 . 서울구로팀 ! 파이팅 !
광주팀은 모두 10 명입니다 . 빨간밥차 봉사단 오리엔테이션 이후 각 지역에서 하는 첫 봉사활동이었던 것 만큼 광주팀 전원이 함께 했습니다 . 10 명이 함께 하니 힘든 것보다는 즐거움이 컸습니다 . 첫 활동이었지만 서로 어색해하지 않고 각자의 몫을 다해낸 빨간밥차 봉사단 1 기 광주팀 !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
장유 율하 수남공원에서 빨간밥차 봉사단으로서 첫 봉사활동을 마쳤습니다 . 평균연령 27 세인 남자 3 인 ! 김해는 총 4 명의 봉사자로 활동 중 입니다 . 다음주엔 회사원이면서 평일 봉사활동까지 도전한 김해팀의 홍일점도 함께 할 계획입니다 . 400 명 어르신들의 식사를 위해 일당백으로 봉사하는 김해팀 ~ 기대해주세요 .
여수팀은 매주 금 , 토요일 3 인 1 조로 봉사활동에 참여합니다 . 12 일 , 13 일 여수 성산공원에서 빨간밥차 봉사단 1 기 지역팀 중 첫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 마을 철거로 이주하신 분들이 주로 찾는 여수지역의 빨간밥차는 어르신들께는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한 끼 식사입니다 . 저희들의 땀과 시간이 이 분들에게 소중한 한 끼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드리는 것 보다 얻어가는 것이 더 큰 봉사활동이라고 느꼈습니다 .
비씨카드 사내 동아리인 사진반에서는 요양시설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10여년간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포천의 요양센터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오래 사시라는 마음을 담아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BC카드 임직원들은 사랑,해 희망나무 결연센터인 구세군지역아동복지센터 아이들과 롯데월드를 방문하여 놀이기구와 스케이트를 타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씨카드 임직원들은 사랑,해 희망나무 결연센터인 서울SOS지역아동복지센터 아이들과 겨울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직접 천연핸드크림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씨카드 임직원들은 사랑,해 희망나무 결연센터인 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 아이들과 서울랜드에서 놀이기구 체험 및 외식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비씨카드 임직원들은 사랑,해 희망나무 결연센터인 구세군지역아동복지센터 아이들과 겨울을 맞이해 겨울스포츠인 스키를 배우고, 직접 타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